본문 바로가기
웹툰&소설 리뷰

[로맨스판타지] 이번 생은 가주가 되겠습니다 (줄거리/등장인물/리뷰/결말)

by Double-Click 2021. 3. 21.

연재 : 카카오페이지 7일 기다리면무료 웹툰 (연재주기: 월요일) / 글: ANTSTUDIO, 그림: 몬(ANTSTUDIO)

카카오페이지 12시간 기다리면무료 소설 (완결) / 원작 : 김로아

이번 생은 가주가 되겠습니다

왼쪽: 이번생은 가주가 되겠습니다 웹툰 표지 / 오른쪽: 소설 표지

 

 

줄거리 소개

전생에 교통사고로 죽고 롬바르디가의 반쪽짜리 아이로 환생한 '피렌티아 롬바르디'

황실과 어깨를 나란히 하는 돈 많은 롬바르디 가문에 태어나 행복할 줄 알았지만, 열한 살이 되기 전 아버지가 돌아가시면서 피렌티아는 서서히 잊혀갔다. 그리고 열아홉이 되던 해에 롬바르디 가주 '롤락 롬바르디'를 도와 가문을 보살피게 되지만 할아버지도 돌아가시게 되고, 능력 없는 롤락의 첫째 아들 '비아제'가 가주직에 오르게 된다. 비아제는 롬바르디가를 돕고 싶다는 피렌티아를 쫓아내고, 2년 만에 탈세와 역모 방도 죄로 롬바르디가를 망하게 한다. 그리고 그 소식을 접한 피렌티아는 화를 내며 술을 마시게 되고 마차 사고를 당하게 되는데 눈을 떠보니 어렸을 적으로 회귀하게 된다. 

그렇게 피렌티아는 사랑하는 롬바르디를 지키기 위해 멍청한 큰아버지 대신 자신이 가주가 되기로 결심하게 되는데... 

 

 

등장인물

여주인공: 피렌티아 롬바르디 (애칭:티아, 롬바르디가의 사생아)

남주인공: 페레스 브리바차우 듀델리 (2황자)


자주나오는 인물들
-롬바르디가-
룰락 롬바르디 (가주, 티아의 할아버지)
비에제 롬바르디 (룰락의 장남, 회귀전 롬바르디 가주) / 세랄 (비에제의 부인, 황후와 사촌)
로렐스 롬바르디 (룰락의 둘째)
갤러한 롬바르디 (룰락의 셋째아들, 티아의 아버지)
샤나넷 롬바르디 (룰락의 장녀) / 베스티안 슐스 (샤나넷의 남편)


-롬브르디가의 아이들-
라라네 롬바르디 (비에제의 딸, 벨레삭의 동복누이)
벨레삭 롬바르디 (비에제의 아들)
아스탈리우 롬바르디 (로렐스의 큰아들)
클레니 롬바르디(로렐스의 둘째아들, 아스탈리우의 어린 동생)
메이론 롬바르디/길리우 롬바르디 (샤나넷의 쌍둥이아들)


-롬바르디가와 티아 관련-
클레리반 펠렛 (롬바르디 상단 총괄자, 롬바르디가 아이들 교육담당)
브로슐 (롬바르디가 도서관 사서)
오말리 (롬바르디가 주치의)
에스티라 (오말리박사의 제자)
알페오 쟌 (천재 조각가)
로마시에 딜라드 (롬바르디의 봉신가문중 하나, 롬바르디 상단의 책임자, 클리리반의 아버지)
로릴 딜라드 (로마시에의 막내딸, 피아의 시녀, 클라리반의 배다른 동생)
바이올렛 리페(갤러한 의복점 점장)
베이트 (카라멜 에비뉴 점장, 정보길드 길드장)

 

-황실과 황후관련-

요바네스 카나보앤 램브루 듀렐리 (램브루 제국의 황제)
라비니 앙게나스 듀렐리(램브루 제국의 황후)
아스타나 네렘페 듀렐리 (1황자, 라비니의 아들)

크로이튼 앙게나스 (듀락 상단주)

 

-페레스관련-
아비녹스 루만 (인디트 루만 가주의  첫째아들)
리그리테 루만 (페레스의 아카데미 친구, 루만가주의 둘째아들)
테드로 (페리스의 아카데미친구)
스틸리 섹터(페리스의 아카데미 친구)
노시어 (모낙상단주, 페레스 측근)
라모나 브라운 (페리스의 아카데미친구, 모낙상단 부단주, 회귀전 페레스연인)
케이틀린 브라운(페레스의 시녀, 전 황제궁의 부시녀장)
카일러스 헤링 (페레스의 시종, 전 황제궁소속 시종)

폰타 임피그라 (황궁의 시녀장)

찬톤 서셔우 (서셔우 가주, 전 황실의 기사단장) 

 

 

리뷰

내용이 아악키(아기는 악당을 키운다)랑 비슷한 느낌입니다. 아악키 재미있게 보셨다면 이것도 재밌을 거예요. 여주 성격 똑 부러져서 재미있습니다. 다른 소설들은 어렸을 때로 회귀하면 두뇌가 안 돌아간다거나 말도 애기어쓰는데 이 소설엔 그런게 없이 여주가 몸만 어릴 뿐이지 하는 짓은 성인이에요. 주변을 생각하면서 도와주는데 아주 야무집니다. 돈이 돈을 벌고 계속 부자가 되는 여주인공에 여주 바라기 남주도 짠하고 귀엽습니다. 큰 고구마 없이 사이다만 있는 내용 좋아하시면 재미있으실 거예요. 전체적으로 스토리라인도 괜찮았고 소재도 좋았습니다. 여주 남주 외 다른 캐릭터들도 각자 매력있어요. 특히 갤러한(여주아빠) 매력이 아주 넘칩니다. 

웹툰도 그림체 예쁘고 아주 재미있습니다. 둘다보세요~! 

 

결말 스포 더보기 누르기

더보기

티아는 가주가 될 사람이고, 페레스는 황제가 될 사람이라 둘은 함께할 수가 없었습니다.

티아가 결혼하면 황후가 될 것이고, 황후가 되면 더 이상 가문의 사람이 아니라 황가의 사람으로서 성을 바꾸게 되고 가문 승계를 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페레스는 황제에게 자신을 황태자로 만들 것인지 아니면 팔 하나 다리 하나 없는 아스타나를 황태자로 만들 것인지 그것도 아니면 선황의 핏줄을 황제로 만들것인지 선택하라고 자신은 모든 걸 버리고 그냥 티아의 남편으로 살 수 있다면서 자신을 택할 거면 유지를 쓰라고 합니다. 어쩔 수 없이 황제는 황후 관련해서 롬바르디의 가주인 티아와 결혼할 수 있도록 황제의 유지를 적어주게 됩니다. 황제의 유지는 유언장 같은 것이라 아무도 이의를 제기할수 없는 명령이라 둘은 그렇게 롬바르디 가주와 황제로서 결혼할 수 있게 됩니다. (소설 완결에선 아직 결혼 못했어요) 

 

그리고 회귀 관련해서는, 

티아의 어머니였던 샨의 할머니가 오시면서, 어머니가 <차라> 부족의 사람인 것을 알게 됩니다. 회귀하자마자 읽었던 <남쪽 사람들>이라는 책에 나왔었던 부족이죠. 차라부족에겐 각각 특별한 힘이 하나씩은 있었고 샨은 미래를 보는 능력이 있었습니다. 그래서 자신이 죽을 줄 알면서도 먼 미래를 보고 갤러한을 만나 티아를 낳죠. 그리고 갤러한을 살려줬었던 그 봄니아 꽃나무도 샨이 미래를 보고 가져갔던 식물이었습니다. 샨은 갤러한의 병을 고쳐줄 아주 먼 미래까지 모두 봤던거죠. 그리고 티아에게도 반쪽이지만 능력을 가지고 태어났습니다. 그 능력이 과거로 시간을 돌리는 것이었고, 그렇게 티아는 새로운 삶을 살게 되었죠. 

 

소설의 외전은 최근에 나오기 시작했는데 아직 완결나진 않았어요. 하지만 본편처럼 재미있습니다. 그냥 대충 쓴 외전이아니라 퀄리티있는 내용이니 꼭 보세요! 염색한 여주남주도 나옵니다.. 웹툰이 아직 멀긴했지만.. 언젠가 금발페레스 볼수있겠죠...ㅎ... 표지에 나온 아이셋까지 내용 알차게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키워드 : 로맨스판타지, 회귀물, 환생, 똑똑여주, 능력여주, 미남남주, 능력남주 

 

❤️❤️❤️❤️

한줄평 : 신념있고 똑똑한 여주와 귀여운 여주바라기 미남 남주를 작가님의 필력으로 재미있게 풀어낸 내용. 

저의 개인적인 추천/비추천 입니다
사람마다 취향이 다르니 참고하세요~

미완결 리뷰는 완결이후 변동사항 있을수있어요
-----------------------------------------------

💜💜💜💜💜꼭 보세요😍😘
❤️❤️❤️❤️추천해요 🥰😚
🧡🧡🧡추천과 킬링타임사이 ☺️😙
💚💚킬링타임용 이에요😉🤓
🖤제타입은 아니에요🤔🧐

-----------------------------------------------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