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웹툰&소설 리뷰

[로맨스판타지] 폭군을 길들이고 도망쳐버렸다 (줄거리/등장인물/리뷰/결말)

by Double-Click 2021. 3. 11.

 

연재 : 카카오페이지 7일 기다리면무료 웹툰 (연재주기: 일요일) / 글:지현, 그림:멜팅

카카오페이지 12시간 기다리면무료 소설 (완결) / 원작 : 유소이

폭군을 길들이고 도망쳐버렸다

왼쪽: 폭군을 길들이고 도망쳐 버렸다 웹툰 표지 / 오른쪽: 소설 표지

줄거리 소개

'샤를리즈 로넌'이 태어나면서 어머니가 돌아가셨다. 그리고 로넌가는 어머니를 죽이고 태어난 그녀를 미워했다. 

황제 디트리히는 로넌가에서 버림받아 방치된 샤를로즈를 이용해 그녀를 검으로 만들 계획을 하고, 그녀는 억지로 에히리트의 조각을 먹으며 고문당하게 된다. 그리고 온갖 고통을 버틴 그녀는 살아있는 인간이 아닌 자아가 깃든 마검 '키이라'가 되고 만다. 

그렇게 마검이 된 샤를리즈는 400년동안 황제들의 검으로서 사람들을 죽이게 되지만 자신은 죽지도 못하고 죄책감과 고통에 시달리게 된다. 자신을 이렇게 만든 제국에 복수하고 싶다고 검이 아닌 사람이고 싶다고 아득한 시간을 빌었던 어느 때에 신이 응답하여 샤를리즈는 검이 되기 전인 어렸을 때로 회귀하게 된다. 그리고 복수를 위해 13황자 '딜런'의 선생님이 되어 로넌가를 떠나게 되고, 제국의 멸망을 바라며 딜런을 폭군으로 키워내지만, 샤를리즈는 그의 곁에 있을 수 없어서 도망가게 되는데... 

 

등장인물

여주인공: 샤를리즈 로넌 (마검 키이라, 로넌 대공가의 막내딸)

남주인공: 딜런 블레이드 (13황자)


자주나오는 인물들
아칸 로넌 (샤를의 첫째오빠)
단테 로넌 (샤를의 둘째오빠)
카후 델몬 (델몬공작가의 소공작, 회귀전 약혼자)

루시 (암살길드 길드장)
뷔, 휴고 (딜런의 기사단 셰도우(웹툰:아테나크) 멤버)
페인 베네우스 (마법사 비밀단체 알페리어 소속)
데리안/제니우스/비팔리오(알페리어 소속)

 

정의
알페리어 (비밀단체 에히리트 연구, 키이라 프로젝트에 실패한 마법사들, 마탑 마법사들과 대적하는 마법사들)
에히리트 (유일 신, 에히리트의 진짜 조각)

리뷰

여주의 가족이 너무 쓰레기여서 짜증납니다. 게다가 샤를이 집에서 나간 뒤 샤를의 능력이 좋아 보이니 그 능력을 꺾었다고 후회하는 꼴이 제일 열받았어요. 집에 그대로 있었다면 계속 무시하고 얕잡아 봤겠죠? 굳이 가족 후회물을 섞었어야 했나 잘 모르겠습니다. 전 불편했어요. 그리고 소설에 여주가 강하고 예쁘다는 설명들이 반복적으로 계속 나오는데 초반에야 먼치킨여주 좋다좋다했지만 후반부로가도 계속 찬양하면서 나오니 갈수록 지겨웠어요. 굳이 필요하지 않은 찬양 문장들이 너무 많아요.. 심지어 남주도 천재입니다. 서서히 발전하는 그런 천재가 아니라 태어나서부터 천재인 캐릭터로 그냥 천재라서 이러하다 라는 설명이라 이입이 잘 안되더라고요. 그래도 초반 임팩트 있는 설정이 좋았습니다. 사람이 검이 되는 설정도 신기했고, 세계관도 전체적인 아웃라인도 괜찮았지만 작가님의 글쓰기 능력이 좀 아쉽네요. 

그리고 웹툰은 그림체 정말 예뻐요. 소설에 나온 일러스트들은 너무 애기같이 그려놔서 흐린 눈으로 넘겼었는데 웹툰은 정말 예쁩니다. 그냥 보기에도 이쁜 여주에 대한 외모 묘사나 천재 소리는 좀 각색해서 나왔으면 좋겠네요. 웹툰을 보세요~! 

 

결말 스포 더보기 누르기

더보기

샤를리즈가 보던 요정들은 하급 고대신들이었고, 요정들이 샤를리즈를 따른 이유는 샤를이 에히리트의 조각을 먹어 인간의 몸으로 신 키이라가 되어서입니다. 샤를은 정신력으로 끝까지 악신이 되지않았지만, 그녀를 찾아 헤메다가 붙잡힌 카후는 그녀와 같은 고통을 겪고 결국 악신이 되었죠. 그렇게 세명의 관계는 이렇습니다. 

샤를리즈 - 신

카후 - 악신

딜런 - 에히리트의 진짜 조각 

 

악신은 진짜 에히리트의 조각을 죽인다고하여 자신이 악신인줄 알았던 샤를리즈가 에히리트의 진짜 조각인 딜런을 피해 도망가게 되고, 알페리어에 소속되어 자신을 검으로 만들었던 마법사들에 대한 복수로 3년 동안 마탑들을 부수면서 지내게 됩니다. 하지만 비밀 마탑의 본거지를 찾기가 힘들 때 딜런이 마탑 마법사들을 후원한다는 소식을 듣게 되고, 숨겨진 마탑을 찾기 위해 가게 되지만, 알고 보니 딜런이 만들어둔 함정이었고, 샤를리즈는 잡히게 됩니다. 물론 샤를은 모두를 베고 도망칠 수 있었지만 그러지 않았고, 상황을 보다가 두 번째 도망을 가게 됩니다. 

하지만 딜런이 상황을 빠르게 알아채고 샤를을 쫓아가 진심 어린 말로 샤를을 붙잡고 마탑의 궤멸을 같이 돕기로 합니다. 

 

하지만 마탑주도 회귀 전 기억을 조금 가지고 있었어요. 악신이 누구인지는 모르지만 시간이 되돌려진 것을 기억하고 있었죠. 그래서 마탑주는 누가 악신인지 찾으려했고, 샤를은 그런 마탑주를 노려 자신이 진짜 악신인것처럼 연기해보기로 합니다. 그렇게 샤를은 악신 연기를 하게되고 마탑주는 그녀를 비밀 마탑에 초대하게됩니다. 하지만 마탑주는 샤를이 악신이 아닌 줄 알고 있었고, 카후가 악신의 그릇이었던 것조차 추측하여 그녀와 카후 그리고 딜런까지 같이 불러 미리 바닥에 마법진을 그려놓고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그렇게 악신의 그릇이었던 카후의 피를 통해 마법진이 발동하여 마법진위에 있던 카후를 제외한 인물들은 죽지 않는 마물들이 있는 빠져나올 수 없는 무저갱에 빠지게 되고, 카후의 몸으론 악신이 깨어나게 됩니다. 그리고 무저갱의 악신의 악기속에서 딜런(에히리트의 진짜 조각)은 죽음을 맞게되고, 진짜 조각의 죽음으로 인해 샤를은 마물을 소멸시킬수 있게됩니다 그렇게 샤를은 모든 마물을 죽이고 에히리트 신을 깨우게 됩니다.  그리고 에히리트는 샤를에게 소원을 묻게 되고, 그녀는 그녀가 그토록 바라던 복수가 아닌 딜런과의 행복한 삶을 빌게 됩니다. 그리고 에히리트는 악신과 함께 소멸하죠. 

 

그리고 딜런과 샤를은 결혼합니다. 블레이드의 멸망을 바랐던 샤를을 위해 딜런은 제국명 블레이드를 '라리에고'로 바꿉니다. (라리에고 뜻: 검을 위한 헌신) 그렇게 딜런 라리에고와 샤를리즈 랄리에고가 되죠.

 

그리고 외전과 특별외전에선 카후는 황태자 베이든의 선생님이 되었고, 루시와 만납니다. 그리고 베이든이 마탑주의 딸 이자스를 만나 구하게되고, 이자스는 황실 수석 마법사가 되었어요. 딜런의 집착도 여전하고 샤를이랑 딜런은 계속 러브러브합니다. 볼만해요. 

하지만 지금 웹툰기념으로 웹툰 외전이 나오고 있는데, 현재 10화까지 나왔거든요. (21년 3월 10일 기준) 10화 보고 기겁했습니다. 샤를의 딸 출산장면인데 어떻게될지모르겠는데 보는걸로 짜증이나니 더 볼지 망설여지네요.. 

 

 

 

키워드 : 로맨스판타지, 먼치킨여주, 무심여주, 도망여주, 천재남주, 폭군남주, 집착남주, 복수물

🧡🧡🧡

한줄평 : 먼치킨 여주남주 극찬하는 내용을 보고싶으시면 소설보시고 아니라면 웹툰을 보세요. 

저의 개인적인 추천/비추천 입니다
사람마다 취향이 다르니 참고하세요~

미완결 리뷰는 완결이후 변동사항 있을수있어요
-----------------------------------------------

💜💜💜💜💜꼭 보세요😍😘
❤️❤️❤️❤️추천해요 🥰😚
🧡🧡🧡추천과 킬링타임사이 ☺️😙
💚💚킬링타임용 이에요😉🤓
🖤제타입은 아니에요🤔🧐

-----------------------------------------------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