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웹툰&소설 리뷰

[로맨스판타지] 황제와 여기사 (줄거리/등장인물/리뷰)

by Double-Click 2020. 9. 27.

연재 : 카카오페이지 2일 기다리면무료 웹툰 (연재주기: 토요일) / 그림 : 팀이약, 겨울, 헤윰

카카오페이지 12시간 기다리면무료 소설 (완결) / 원작 : 안경원숭이

황제와 여기사

 

왼쪽: 황제와 여기사 웹툰 표지 / 오른쪽: 소설 표지

줄거리

대륙 북방 국가 에하스의 소지방에 속하는 크렌벨의 귀족가 딸이었던 '폴리아나'. 인근 나라와 전쟁 중에 귀족이라면 가족 중 한 명은 무조건 가문의 이름을 걸고 전쟁터에 나가야 했고, 아버지와 계모, 배다른 동생은 '폴리아나'가 죽길 바라며 그녀를 전쟁터에 보내게 된다. 그렇게 '폴리아나'는 검술훈련과 전술을 배우지만, 군에 들어가니 계집이라고 무시당하고, 아크레아의 침략을 주장했지만 아무도 여자인 '폴리아나'의 말을 들어주지 않아 결국 패하게 된다. 그렇게 '폴리아나'도 잡혀 죽을 운명이었지만, 자신을 여자가 아닌 한 명의 사람 '폴리아나'로 봐주는 '룩소스(황제)'에 의해 그의 기사로서 충성하기로 하는데.. 

 

등장인물

여주인공 : 폴리아나 윈터 (애칭:폴, 북부의 에하스에서 소지방 크렌벨 출신, 귀족가의 딸) 
남주인공 : 룩소스 클레어 (대륙통일을 이룬 황제)

 

+ 아이노세키 (이노, 룩소스의 호위대장 겸 친구)

+ 바우팔로 리보 (보급부대의 장, 폴리나아의 부대 상관)

+ 도나우 리보 (바우팔로경의 차남, 폴리아나의 의남매)

+ 하우 리보 (바우팔로경의 장남)

+ 토리 시이제 (북부지방출신의 후궁)

+ 스트라 (후궁)

+ 레베카 (후궁)

 

리뷰

로맨스판타지라고 적었지만 로맨스는 뒤~~에 나와서 주인공의 성장물이 더 맞는 듯싶다. 현재 웹툰 90화가 되어가는데 아직도 황제만 폴리아나를 좋아한다. 

내용은 여자라서 차별받는 세상에서, 폴리아나는 여리여리하지않고 재능 있고 신념 강하고 매력 있고 쎄서 좋다. 

근데, 웹툰의 그림체가 너무 별로다. 폴리아나는 그래도 못생겼다고 대놓고 나왔었지만, 갈수록 귀여워 보이고 멋있어서 초반 장벽만 버티면 볼만한데, 남자 주인공은 잘생긴 걸로 나왔는데 이건 아니잖아요... 눈코입은 그렇다쳐도, 헤어스타일은 또 무슨 일인지...ㅜㅜ 그래도 이마저도 익숙해졌는지 요즘들어 괜찮은것같기도하다.  

그리고 오디오드라마도 있는데, 카카페에 한편당 1800원에 볼수있는데, 한편이 10분 내외로 좀 짧다. 

 

키워드 : 로맨스판타지, 성장물, 기사여주, 진취적여주, 미인계쓰는황제, 군대

 

❤️❤️❤️❤️

한줄평: 작화가 아쉽지만, 개성있고 매력있는 내용.

 

저의 개인적인 추천/비추천 입니다
사람마다 취향이 다르니 참고하세요~
-----------------------------------------------

💜💜💜💜💜꼭 보세요😍😘
❤️❤️❤️❤️추천해요 🥰😚
🧡🧡🧡추천과 킬링타임사이 ☺️😙
💚💚킬링타임용 이에요😉🤓
🤍제타입은 아니에요🤔🧐

-----------------------------------------------
❤️🧡💛💚💙💜🤍🖤🤎

 

 

+황제와여기사 오디오드라마 프리뷰 (오디오코믹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