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웹툰&소설 리뷰

[로맨스판타지] 어느날 공주가 되어버렸다 (줄거리/등장인물/리뷰)

by Double-Click 2020. 9. 28.

연재 : 카카오페이지 유료웹툰 편당 200원 (연재주기: 10일마다) / 작화 : 스푼

카카오페이지 12시간 기다리면무료 소설 (완결) / 원작 : 플루토스

어느날 공주가 되어버렸다

왼쪽: 어느날 공주가 되어버렸다 웹툰 표지 / 오른쪽: 소설 표지

줄거리 소개

고아였던 주인공은 로맨스소설 <사랑스러운 공주님>에서 황제'클로드'에게 죽임을 당하는 공주 '아타나시아'의 애기였을때로 빙의 하게된다. 

원작소설에서 황제는 '제니트(배다른동생)'을 아꼈고, '아타나시아'는 그런 황제가 아끼는 '제니트'를 독살한 암살 사주자로 지목되어 죽게된다. 누명이었고, 나중에 사실이 밝혀졌음에도 황제는 자신이 죽인 첫째딸 '아타나시아'에 대한 죄악감과 후회도 없었다. 그런 소설의 첫째딸 '아타나시아'로 빙의한뒤, '클로드'의 눈에 띄지않고 조용히 살아남으려고 했는데, 어쩌다보니 눈에 띄어버린 '아타나시아'. 계속 마주치는 관계에 살아서 나중에 도망가기위해 '클로드'에게 아양떨며 지내게 되는데.. 과연 '아타나시아'는 자신에게 무관심한 황제에게서 살아남을수 있을까? 

 

등장인물

여주인공: 아타나시아 데이 앨제어 오벨리아 (애칭: 아티, 오벨리아황가의 적통자손)

남주 후보1 : 루카스 (마법사)

남주 후보2 : 이제키엘 알피어스 (알피어스 공작가의 후계자, 제니트의 양오빠)


자주나오는 인물들

+ 클로드 데이 앨제어 오벨리아 (오벨리아제국의 황제)

+ 다이아나 (아타나시아의 어머니, 시오도나 출신 무희)

+ 제니트 마그리타 (애칭: 제티, 알피어스 공작의 질녀, 출생의 비밀있음)

+ 필릭스 로베인 (클로드의 직속 호위무사, 아티의 호위기사, 적혈의기사)

+ 릴리안 요르크 (애칭: 릴리, 아티의 전속시녀)

+ 까망이 (아티의 신수) 

 

귀여운 아티! 카카오페이지 웹툰 4화표지(왼쪽), 37화표지(오른쪽)

리뷰

스토리 진행이 느리고, 소재가 그냥저냥이다. 애기인 주인공이 인생을 바꿔보자 황제에게 사랑없는 아부하는거 봤을때만해도 저게 뭐하는건가.. 했는데 나중에 가족간의 사랑이 느껴져서 짠해지긴했다. 황제도 나름 사연있으며 멋있고, 여주인공도 똑똑하고 멋있다. 그리고 완전 유료웹툰이라 그런건지 그림체가 진짜 무척 예쁘다. 한편 한편을 뼈를 갈아넣으시면서 그리시는듯.. 아티의 보석눈이 매우 매력적이다.. 하지만 소설이 표절시비가 있었고, 그걸 인정했다고해서인지 추천하기는 좀.. 

 

키워드 : 로맨스판타지, 빙의물, 성장물, 보석눈, 어공주, 유료웹툰, 무료소설

 

💚💚

한줄평 : 작화가 대박임.. 아티가 귀여운맛에 볼만함. 

저의 개인적인 추천/비추천 입니다
사람마다 취향이 다르니 참고하세요~
-----------------------------------------------

💜💜💜💜💜꼭 보세요😍😘
❤️❤️❤️❤️추천해요 🥰😚
🧡🧡🧡추천과 킬링타임사이 ☺️😙
💚💚킬링타임용 이에요😉🤓
🤍제타입은 아니에요🤔🧐

-----------------------------------------------
❤️🧡💛💚💙💜🤍🖤🤎

 

댓글